국내여행/강원도

[태백]해발1100m 위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하늘별장 '오투리조트&콘도'

여주데이지 2010. 12. 3. 02:30

 

산소도시 태백 백두대간의 함백산 기슭에 150만평에 골프장 27홀, 콘도 약 420실, 유스호스텔, 스키슬로프 16면 규모로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오투리조트가  2008년 6월~12월까지 골프장,콘도,스키장이 개장 하였다고 합니다.

 

함백산 1100m 산 정상위에 파란하늘을 배경으로 있는 유럽풍 지중해식 건물이 이국적 풍경입니다.

구불구불 산허리를 휘어 감아 오르기를 몇차례를 하는지 차로도 한참을 올라가야 합니다.

 

 

 

오투타워 콘도는 단지 최고봉에 위치하여 골프장, 스키장이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주변의 보여지는 산, 풍경들이  한폭의 동양화를 보는것 같이 아름답네요.

 

 

 

 

타워콘도에는 20평~ 40평의 객실 400여개가 함백동과 태백동으로 나누어져 있어

어느동인지 먼저 확인을 잘 해야 될것 같았습니다.

 

건물 안에 왠만한 편의시설은 다 있습니다.

 

 

 

저는 함백동 7층 30평 골드형에서 묵었답니다.

아침에 일출을 베란다에서 볼수 있는 방 이라니 너무 좋으네요.

 

방2칸, 화장실2개 ,거실 , 부엌

 

 

 

 

 

 

 

 

이불장에 이불도 넉넉히 들어 있고 방도 따뜻합니다.

 

이곳의 또하나의 볼거리는 오투콘도와 리조트의 야경이라고 합니다.

 

 

 

낮과는 달리 밤이되니 기온이 많이 내려가고 바람이 얼마나 세게 부는지 손이 덜덜 떨려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높게 솟은 지붕의 불빛이 색색이 차례대로 점등되어 더 아름다운 광경을 볼수 있다고 하는데

너무 밖에 오래 서 있을수가 없었습니다.

 

오투리조트 http://www.o2res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