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대전

[대전]중부권의 최대 데마공원 '오 월드- 사파리'

여주데이지 2010. 4. 30. 08:49

대전 O-World는천혜의 자연 환경 속에 조성되어

중부이남의  최대규모로 대전 동물원과  플라워랜드를 통합하여 

동물원+ 꽃동산+ 놀이체험을 복합적으로 구성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테마공원 입니다.

 

 

 

 먼저 동울원으로 가서 아프리카 사파리로 향했습니다.

유치원에서 소풍나온 어린이들을 태우고 가는 노란 사파리 버스

 

노란 버스를 타니 어린아이들 처럼 마음도 들뜨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

제일 먼저 곰이 기다리고 있네요.

안전을 위해 2중 장치의 문을 열고 들어 갑니다.

 

밥 먹은지가 얼마 안되었는지 나른해 보이는 곰들..

 

 

 

다음은 밀림의 왕자 사자, 호랑이가 살고 있는 곳으로 ...

 

호랑이가 먼저 보이네요.

 

호랑이가 잠이 많은 동물인가요? ㅎ

 

 

 

잘 생긴 사자도 우리를 본척 만척...

생각이 많은 것 같아 보이네요.

 

 

 

 

 

 

       

 

다음은 기린이 기다리나봐요.

 

 

 

 

 

 

 

 

 

 

 

 

 

타조알

 

얼룩말과 기린은 버스 문을 열으니 얼굴을 차 안으로 넣으려고 하네요.

온순한 것 같았습니다.

 

 

 

 

 

 

 

 

 

 

 

15~20분 정도 사자,호랑이,코끼리, 곰 야생동물을 버스를 타고 아주 가까이에가서 볼 수 있어

아이들하고 함께 오면 너무 좋아 할 것 같네요.

 

 

  아프리카사파리 요금 안내 (입장후 사파리 이용시 적용)
 
구분 어린이/경로 청소년 성인
사파리권 1회 3,000원 4,000원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