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국

[중국여행1 ] 장사~장가계 이동 (04,08~09)

여주데이지 2010. 4. 14. 14:54

친구들과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인 무릉원 풍경구

중국 장사/장가계 (천문산,원가계,상강유람) 6일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SK투어비스 여행사, 기본여행비 649,00원 ,유료비51000 ,

가이드팁 50불, 추천여행 2군데 60불 해서 830,000원정도 여행경비를 쓴것 같습니다.

4월8일 친구 8명이 인천공항에서 오후 5시반쯤 만나 저녁먹고

8시 30분 아시아나 장사 직항 비행기에  타고 10시 50분쯤 장사 도착 했습니다.

저녁은 먹었지만  기내식은 기다려 지더라구요.

닭고기와 소고기밥인데 친구와 한가지씩 주문 해보았답니다.

2시간 지나니 반짝이는 불빛이 보여 반가운 마음에 한컷 찍었는데 @@@....

11시쯤 장사공항에 도착해서 현지 가이드을 만나 장사 개원호텔로 이동하였답니다.

개원호텔로비

별4개 준 오성급호텔로 규모가 생각보다 크고 깨끗했습니다.

침실내부

컵,차종류가 서랍속에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네요.

한국사람이 워낙 많이 와서인지

맥심커피도 준비되어 있는걸 보고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다음날 (9일 토요일) 아침 창을 열고 바라본 풍경

호텔 뒤가 학교인것 같았습니다. 아이들 등교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날씨가 좋아 천문산 여행에 도움이 되었답니다.

장사 개원호텔

개원호텔앞 풍경들..

어렸을적 보았던 양쪽에 메고 다니는 지게..

오전 8시30분에 출발하기로 한 버스가 시동이 안걸려 1시간 반 동안 고쳐 10시쯤에 장가계로 이돌할수 있었습니다.

가이드가 중국에는 기다리는거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하네요.

장사에서 장가계까지 4시간 걸린 다는데 무사히 갈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 되었답니다.

장사에서2시간쯤 달려와 들린 휴계소

고속도로에 달리는 차들도 가끔 한대씩 보이더니

휴계소도 한산한 분위기... 사람들이 안보입니다.

과일가게

말은 안 통하는데 먹어 보라고 잘라 주더라구요.

작은 망고와 귤이 맛있어서 조금 샀답니다.

오후 2시쯤 장가계에 도착 바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한식이라 그런지 향은 있어도 먹을만 했고 상추와 된장이 인기가 제일 좋았습니다.

식당문 앞에 있는 과일 노점상

천문산으로 이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