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학로] 60일간 자연숙성 시키는 카레 '큐리큐리' 카레전문점

여주데이지 2010. 3. 21. 02:37

 

3월10일 연극 '낮병동의 매미들'을 관람 하기전에 몇명이 먼저 만나 성대앞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가는도중 약속장소가 바뀌었네요.

혜화동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Cook Cafe '큐리큐리'

 

 

 

혜화역 4번 출구 바로 앞이라 장소 찾기가 쉬웠고, 간판보니 다 좋아하는 메뉴라 더 좋았답니다.

쇼킹 이벤트!! 세트메뉴가 눈에 확 들어 오는데 정말 쇼킹한 가격 @@@

 

2층으로 올라오니 조용하고 내츄럴한 실내분위기 입니다.

대학로에선 좀 이른 저녁시간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오늘은 후나후나님의 초대..

6명이 모두 다른 음식을 주문 하였답니다.

음식도 골고루 먹어 보고 사진도 찍고 ...취미생활^^

 

 

 

 

제일 먼저 나온 라임드레싱 야채샐러드

사각사각 양상치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소스맛..상큼한 야채샐러드가 식욕을 돋구어 주네요.

 

카레수제 돈까스

인스턴트 카레가 아니고 30가지의 자연재료를 활용해 만든 자연숙성 시킨 카레라고 합니다. 

진한 커리향  바삭바삭한 돈까스 만남이 잘 어울리네요.

자연숙성시킨 카레라서 그런지 깊은맛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큐리큐리에서 직접 만든 수제 함박스테이크

접시에서 금방 사라진걸 보면  맛이 괜찮았던것 같아요.

솔직히 조금 더 먹고 싶었답니다^^

 

 

 자연숙성시킨 해물카레

인도 음식점에가면 카레양이 너무 작아 먹다보면 없어 다시 주문하는데

거의 같은 맛에 양은 두배정도 주는것 같네요.

 

 

자연숙성 시킨 카레에 싱싱한 해물, 야채가 만나니 맛은 당연히 ..good

 

 

 화이트해산물 스파게티

 노릇노릇한빵으로 덮고 있는 크림스파게티

정말 궁금하네요.

 

 

 나이프로 빵을 살살 자르고 빵두껑을 살짝  들으니

쫙 따라 올라오는 치즈, 하얀 크림소스,듬뿍 들어있는 해산물, 고소한 향... 환상 이었습니다.

빵도 고소하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인도 난 같았고 카레에 찍어 먹으니 더 맛 있었습니다.

 

 

 탄두리치킨 오므라이스

 

 

매콤하면서 담백한 탄두리치킨과 오므라이스 두가지 음식을 같이 먹을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카레소스 돈까스와 오므라이스

 

뒤늦게온 두명은

그라탱 과 오므라이스를 주문 하였는데 이미 배가 불러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그라탱이름을 잊었네요.ㅜㅜ   

 

카레오므라이스

 

앉아있는 테이블에서 바로 신선한 원두커피로 내려 마시는 핸드드립커피

커피향과 맛이 정말 좋으네요. 커피값도 좋구요.(3500원)

 

 

 

 

30가지의 자연재료를 60일간 자연숙성을 통한 발효과정을 거쳐서 한국적 카레맛을 만들고 있다는

대학로 큐리큐리에서 맛있게 카음식들을 골고루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음식 양도 많은편으로 친구들과 함께 가서 여러가지 주문해 나누어 먹기 좋은곳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