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부산

당일 부산 중구여행] 오이소,보이소,사이소 축제전에 다녀온 자갈치시장 풍경

여주데이지 2011. 10. 15. 01:44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렸던날 저는 자갈치시장 구경이 빠져 있었답니다.

시장 구경이 더 편하고 좋아서....ㅎㅎ

곳곳에서 펄럭이는 현수막이  곧 자갈치시장 축제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자갈치 시장이 어찌나 넓은지..어디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건어물시장부터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건어물 시장이 어찌나 크고 가게도 많은지....건어물로 가득가득 넘쳐나네요.

 

 

 

 

 

 

 

 

 

 

 

 

 

건어물시장을 한참 걸어 나오니 멀리 자갈치시장 건물이 보이네요.

 

이쪽은 고래고기 식당이 모여 있는곳 같습니다.

 

부위별로 있는 고래고기

 

 

 

 

 

 

 

 

 

자갈치시장 건물에 오니 저녁식사시간을 알리는 시계가 신호를 하네요.

반대편 시장은 구경도 못했는데....

 

자갈치시장에서 떠온회를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사람들이

운치와 낭만이 있어 보이네요.

저도 저녁 먹으로 2층으로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