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강원도

공중에서 스릴를 만끽하는 레포츠 내린천 스카이 '짚트랙'

여주데이지 2011. 6. 22. 03:11

'인제가면 언제오나... '하던 인제는 옛말..

첩첩 산중 오지로 생각 되었던 인제가 모험 레포츠 천국이라 불리고 있답니다.

모험레포츠는 모험과 레저 그리고 스포츠의 합성어로

도전정신과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표출된 레저스포츠라고 합니다.

국내 최고의 높이 63m에서 몸을 날리는 최고의 스릴을 느낄수 있는 번지점프,

새로운 개념의 모험 레저기구 슬링샷, 레프팅, 리버버깅,

울창한 숲과 시원한 강물을 가로 지르며 달릴수 있는 산악오토바이 A.T.V

산악자전거, 전투장비를 갖추고 스포츠화된 모의전투를 할수있는 서버이벌 게임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수 있답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내린천 위 하늘을 가르고 있는 폼이 예사롭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짚트랙 강사님 이었다고 하네요.

 

짚트랙이란

나무와 계곡사이에 고정 와이어를 설치하고 안전장비를 착용후 트롤리를 와이어에 걸고

고공을 날며 환상의 모험과 스릴을 처험하며 자연의 경치를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라고 합니다.

 

 

스카이 짚트랙은 수변공원과 내린천계곡 일대 지상 30m 높이의 3개 타워 챌린지에 와이어(철선)를 연결한

국내 최고 총연장 1,741m 길이로 설치되어 있고

1단계 설치된 스카이 짚트랙은 초보자 위주의 놀이인

체험코스(349.5m)와 단거리·장거리를 함께 즐기며 담력을 키우는 모험코스(583m), 내린천계곡을 가로지르는

공중워킹 및 플라이코스인 도전코스(926.4m) 등 3개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몸무게 30Kg이하 또는 130Kg이상, 임산부,심신허약자,고소공포증, 배행공포증, 음주하신분...

절대 탑승하면 안됩다고 합니다.

 

짚트랙 장비들

 

 

 

 

 

 

 

장비를 착용후 안전모는 강사님이 직접 씌워주고 장비 착용을 제대로 잘 했는지 다시한번 안전정검을 하는것 같았습니다.

 

 

반대로 된 느낌이네요.ㅎㅎ

 

 

 

 

 

 

 

A코스 타는것도 겁날것 같은데 이분들 자유자제로 공중쑈를 보여주고 있네요.

순식간에 지나가는 광경이라 촛점도 안맞고 흔들리고...ㅜㅜ

 

 

 

 

 

 

 

위를 보니 해피송님이 멋진포즈로 몸을 날리고 있는데 부럽기만 하네요.

 

 

유담 차례

30년전에 해본 유격훈련 경험으로 잘 할수 있을지...걱정하는 사이에 머리위를 생하고 지나 가네요.

사진 잘 찍어준다고 했는데...엉망입니다.

 

 

 

 

 

 

 

 

 

 

 

 

 

 

멋진 폼은 아니였지만 B, C 코스 무사히 잘 통과하고 내려왔답니다

 

 

30m 높이의 공중에 와이어 하나에 매달려 하늘을 가르며 짜릿한 스릴감을 맛볼수 이있는 짚트랙

다양한 포즈로 내려오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