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진도 맛집] 간장게장이 맛있는 진도 통나무집

여주데이지 2010. 3. 6. 02:14

진도대교를 건너자마자 왼편에 2층 통나무집이 있습니다.

식당으로 들어가기 위해 계단을 오르면 진도 앞바다가 한눈에 다 들어오는 전망 좋은집이고

밤에는 진도대교의 근사한 야경을 편히 감상 할 수 있는 집 이기도 합니다.

 

늦어진 점심에 모두 허기가...

한 상 잘 차려진 간장게장 상차림에 미소가 번지는데

시간이 없으니 게 눈 감추듯 빨리 먹어야 민속공연 시간을 마출 수 있다고 하네요.

공연에 늦으면 예의가 아니어서 최대한 빨리 먹어야만 했답니다.

맛난 음식 음미를 해가며 먹어야 되는데 ...

 

 

우선 간장게장 다리하나 잡고 살을 소옥 빼어 먹어보니

짭쪼롭한 맛이 입안에 착착 달라 붙는것 같네요.

 

게장 다음으로 김치고등어찜이 맛있네요.

 

 

 

 

 

토하젓으로도 밥을 비벼 먹었답니다.

얼마만에 먹어 보는지....

 

상큼한 봄동무침도 좋았구요.

 

 

 

게딱지만 남았네요.

 

게딱지 하나 가져와 밥을 넣고 살살 비벼 먹는 맛... 아시지요.ㅋㅋ

 

 1인분에 7000원이라고 하는데

맛도 있으면서 가격도 적당하고 전망도 좋고..

무엇 보다 주인 아주머니 후덕한 인심이 좋답니다.

 

진도 통나무집

전남 진도군 군내면 녹전리 1-6

061-542-6464

33회 진도신비의 바닷길축제

기간 2010년 3월30일(화)~4월1일(목)

신비의 바닷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