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우도-검멀레 해안

여주데이지 2010. 2. 23. 15:51

모래가 검어서 검멀레해안이라고 부르고

검멀레 해안의 검은 모래로 찜찔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여름에 오시는 분들은 꼭 검은 모래찜찔을 해보시면 좋은것 같네요.

우도봉 뒤편 검푸른 바다위에 깍아지는듯한 기암절벽의 웅장함이 장관입니다.

 

차로 먼저 검멀레해안에 도착해 바다를 보니 시퍼런 물이 출렁~~

운 좋으면 동안경굴 볼수 있겠지 하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네요.

다음엔 물때를 알아보고 시간을 잘 마추어야겠어요.

 

 

 

 

 

 

 

 

 졸졸 따라다니던 강아지가 모델이 되어 주네요.

 

 

 

 

등대박물관에서부더 이어지는 올레길 

 

 

 

 

 

서빈백사로 가던 중 까마귀때를 보았습니다.

달리는 차속에서 찍으려니 촛점이 잘 맞지 않네요.

우도에서 이곳에만 까마귀가 많은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많은 까마귀보기는 처음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