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야생화 천국 화야산에 제일 먼저 핀 ' 너도바람꽃'

여주데이지 2012. 3. 23. 01:00

 

화야산의 봄의 전령사들이 궁금한 마음에 3월 21일 수요일 아침

화야산으로 달려갔습니다.

9시 반쯤 화야산 도착 .. 주차장이 텅 비어 있어 우리가 1등이네 하고 생각해보니

주말이 아니고 평일이 이었네요.

한적해서 좋고, 꽃사진도 다른사람들 신경안쓰고 편하게 찍을수 있을것 같아 좋아하며

산을 오르기 시작 ... 올라가면서 꽃이 있을만한 곳에 아무리 살펴도 꽃이 올라온 흔적이 없네요.

화야산에 봄은 천천히 찾아 오는것 같습니다.

 

 

 

 

 

 

유담과 저는 조금 더 올라가 노루귀가 많이 피었던 곳 까지만 가보기로 하고

주위를 천천히 살피며 올라 가다 작고 하얀 꽃을 한송이 보았습니다.

너도바람꽃....

화야산에 너도바람꽃이 피었습니다.

한송이를 보고 옆으로 눈을 돌리니 두송이가 보이고, 다시 주변을 살펴보니 너도바람꽃 군락지네요.

날씨도 따뜻하고, 햇빛도 좋고, 너도바람꽃도 지천이고.. 이렇게 좋을수가 ...

유담과 제가 이꽃 저꽃 옮겨 다니며 눈 맞추고 셔터를 누루며 두시간 정도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다시 노루귀를 찾아 봤는데 아직 다른꽃은 볼 수가 없었습니다.

얼레지는 이제 막 새순이 올라오고 있었고, 그 넓은 산에서 내려오다 청노루귀는 딱 하나 보고 왔답니다.

주말쯤이면 노루귀도 볼 수 있을지 ....화야산 청노루귀가 참 예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