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 곽지해수욕장에서 스릴만점인 해양레포츠로 시원한 여름보내기

여주데이지 2010. 7. 27. 13:37

제주도 북제주군 애월읍 곽지리 곽지해수욕장은

조갯가루로 이루어진 백사장은 깨끗하기 이를데 없고 흰 백사장과 검은 현무암 갯바위가 적당히 어울린 풍치가 뛰어나고

   민박 시설 등 여러 점에서 제주도의 다른 이름난 해수욕장들보다 한결 더 높은 점수를 줄만한 곳이라고 합니다.


제주시에서 서회선도로로 23Km 지점이며, 도로변에서 200m쯤 마을길로 걸어 들어가면 바로 주차장,

민박촌에 이어 에메랄드빛의 바다가 펼쳐집니다.

바다위를 시원하게 달리고 있는 제트스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멋지네요.

 타보고 싶다는 충동이 마구마구 생겨요.

 

 

 

 

넓고 넓은 바다를 달려 올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보내 볼까요?

 

바나나 보트는 여럿이 함께 즐길수 있어 더 재미있고

제트스키 속력보다 더 빠른 속도감이 있어 재미 있습니다.

남 타는것 보는것도 재미 있지만 직접 타면 더 재미있는 바나나 보트.......

 

 

 

바나나보트 옆을 모터보트가 달리고 있네요.

바나나 보트가 좀 부섭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모터보트로 여름바다를 즐기는것도 좋을것도 같아요.

 

 

 

 

 

 

 

둘이 사이좋게 타는 땅콩보트 스릴만점이라고 하네요.

보기에 너무 재미있어 보이는데 전 간이 조금 작은지라 이것은 보는것으로 만족 했습니다.^^

 

 

애월 앞바다를 시원하게 누비고 다니는 땅콩보트 정말 멋져보이네요.

 

 

 

 

 

마지막에 더 재미있는 장면 바닷물속에 풍~덩

 

 

 

올여름 재미있는 추억 많이많이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