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차귀도의 멋진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섬풍경펜션'

여주데이지 2010. 5. 13. 16:37

 

제주도 몇번 안왔지만 올때마다 차귀도에 들려 일몰을 찍고 바로 다른장소로 이동 했었는데

이번 제주여행은 차귀도에 있는 섬풍경펜션에서  지내게 되서 내심 너무 좋았답니다.

그런대 부부 3팀이 방배정에서 빠져 있네요.ㅠㅠ

그래도 일행이 이곳 섬풍경펜션에서 2박3일 있어 자는것 빼고는 같이 지낼수가 있었습니다.

 

 섬풍경펜션으로 가기전 차귀도 일몰를 찍으로 갔는데 날씨가 흐려 일몰을 찍을수가 없어 발길을 되돌렸답니다.

올 2월에 갔을때도 날씨가 흐렸지만 차귀도에서 일몰 사진 찍은게 있어 몆장 올려봅니다. 

 

 

2009년 4월 사진

 섬풍경 펜션은 차귀도가 보이는 야트막한 언덕 위에 하얀집 입니다.

올레 12~13코스와 인접해 있어서 올레길 걷기 여행에 좋은곳 같기도 하네요.

야경도 멋있는 섬풍경리조트

 

 

 

 

 

 

 

 

 

 

매점엔 과자, 라면정도를 팔고 있네요.

물건이 좀 더 채워 있음 편리할것 같네요.

 

 

좀 오래된 펜션이지만 내부는 깨끗하게 잘 정리 되어 있네요,

 

 

 

 

 

 

밤에는 아무것도 안보이더니 아침에 이렇게 멋진 풍경이 기다리고 있었네요.

 

 

 

 멀리서 바라본 섬풍경 펜션입니다.

 

차귀도에 가서 아침바다를 바라보고 고산 옛 등대도 보았네요.

저녁때만 와 봐서 고산 옛등대는 처음 봤습니다.

 

 

 

 

 

차귀도의 아침저녁의 변화를 볼수 있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 섬풍경펜션

 

현대레저개발 섬풍경팬션을 예약하면 슈퍼트리플이라는 결합상품을 볼수 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섬풍경에서 3박도 하고 동부레저에서 승마,카트,ATV 를 무료로 탈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http://www.hdresort.co.kr/

 

동부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