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기/분당 맛집]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집 "한종호의 죽여주는 김치찜"

여주데이지 2010. 1. 31. 11:28

블로그 이웃이고 작년에 한번 뵌적이 있는 쎌머님께서 얼마전 수지로 이사 오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유담이 셀머님과 만날 약속을 하였답니다.

워낙에 셀머님께서 미식가이셔서 저녁식사를 어디로 정해야 할자 고민을 하다가

셀머님께서 추천 하시는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

 

그런데 분당 서현동에 있는 김치찜 집에서 만나기로 하였다네요.

갈비찜도 아니고 김치찜이라니 맛있는 집에서 대접해 드리고 싶었는데 ...

 

 서현동 약속장소에 조금 일찍 도착해 간판사진을 먼저 찍어 두었습니다.

 

 손님이 많이 있는것 보면 맛은 괜찮은집 같았습니다. 

 

사진 찍는 사이에 셀머님과 사모님이 오셨네요.

사진에서 본 모습과 같이 편안하고 온유해 보이는 두분 입니다.

 

요즘 막걸리가 대세..

막걸리집 찾다가 알게된 식당인데 맛이 괜찮아 자주 오신다고 하네요.

종류별로 한가지씩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5000원 6000원정도....

 

김치찜 1인분이 먼저 나오는데 먹음직 스럽습니다.

두툼하고 크게 썬 돼지고기와 가래떡이 들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김치는 길이로 썬 포기김치 그대로 ....침이 굴떡 넘어 갑니다.^^

 

나중에 다시 1인분 추가한 김치찜

 

고소한 녹두 빈대떡

 

 완자전

녹두빈때떡이나 완자전을 주문 받고 바로 지짐질해서 인지 맛있네요.

집에선 왜 이런맛이 안나는지 모르겠어요.

 

세가지 안주에 막걸리 한병이 어느새 비워지고 또 한병...

테이블 마다 모두 막걸리 병만 놓여져 있습니다.

요즘 막걸리가 유행이라는 말만 들었는데 여기와 보니 실감하겠네요.

 

 완자전에는 부추,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 느끼하지 않네요.

 

투툼하고 큰 왕 달걀말이 이것도 빼놀 수 없는 메뉴라고 합니다.

 

 밥은 나중에 김치찜 국물이 비며 먹으면 다른반찬은 필요 없는것 같아요.

맛도 가격도 편안하게 먹을수 있는곳 입니다. 

.....

 

1시간 반정도 화기 애애한 분위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그냥 헤어지기 섭섭해

자리를 풀시티로 옮겨 답니다.

 

 

 

갤러리 카페라 늘 전시가 열려 작품감상도 함께 할수 있는 휴식공간...

가끔 작은 음회회도 열리는것 같았습니다.

이곳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갓 볶아 내린 신선한 향이 살아있는 원두커피와 함께 담소를 즐겼답니다.

다음에 만남을 약속 하면서....... 

 

바쁘신데 시간 내주신 셀머님, 사모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한종호의김치찜 : 031-704-1747

 

Gallery Cafe 풀시티 : 031-706-2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