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대학로맛집] 성대 앞 정통 일본식 라멘집 <째즈&라멘>

여주데이지 2010. 2. 2. 12:41

  

성대앞 왼쪽골목에 작은가게에서 째즈음악이 흘러나오는 곳을 보니

헉~~ 그릇에서 김 오르는 간판 <째즈&라멘>집 이네요.

 

 

주인장이 째즈를 무척 사랑하시는것 같아요.곳곳에 사진이....

종 18명 정도 앉아 식사할수 있는 작은가게 안에 미로가 있는 재미있는 식당 입니다.  

 

 

 

미로를 따라 들어가면

 

긴 테이블에 혼자 앉아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일본식 라멘집은 처음이라...같이 가신분이 주문 했습니다.

 

 

 차슈덮

밥 밑에 소스가 있어 살살 비벼 고기와 같이 먹으니 별미 였어요.

 

 

아끼오니기리

일본식 주먹밥을 그릴에서 오래 구워 겉이 바삭해 우리나라 누릉지같은 느낌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라멘과 먹으면 환상이라 합니다.

 

 

 

 

닭 튀김 덮밥

닭은 워낙에 좋아해서 ..소스와 함께 덮밥으로 먹어도 좋으네요.

 

 

미소라멘

 

 

 

바삭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감자고로켓

감자

 

 

돈고츠라멘 

진한 뼈국물로 끓인 일본 대표라멘....저는 미소라면이 좀더 당기네요.

 

 

 

 

 

 

 

 

작은 가게 안에 오밀조밀 일본인형,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해 놓아

일본 정통 라멘을 잠시 일본 여행 와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재미 있을것 같네요.

가격은 3000~5000원선 입니다.

지금이 방학중이라 한산하게 라멘을 먹을수 있었다고 ...

개학하면 좀 기다리고 붐비기도 한다니 학생들이 좋아하는 메뉴인것 같아요.

 

 

 

 

 

전화: 02-747-7762

성균관대 정문 바로앞 왼쪽골목 두번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