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충북 맛집 -청풍에 처음그자리 "청풍떡갈비"

여주데이지 2009. 12. 30. 01:14

제천에서 꽤 유명세를 타고 있는 집인 것 같아요.

얼마전 T.V 에 맛집 프로에 이곳 떡갈비집이 나왔는데 어느분이 떡갈비를 얼마나 맛있게 드시던지

다음에 청풍가면 꼭 먹어 보자고 했답니다.

바로 그날이 왔습니다.ㅎㅎ

 

레이크호텔에서 제천방향으로 다시 나와 찾아간 떡갈비집

 

규묘가 상당히 큰집 입니다.

 

한쪽은 까페인것 같아요.

 

 

 

떡갈비 종류가 다양합니다. 

 

기본 숯불떡갈비를  주문 했습니다.

 

에구..또 진짜 잘 나와야 할 사진이 이렇게 나오다니..

지글지글 냄새는 무지 좋으네요.

맛을 보니 감칠맛은 있는데 고기가 좀 질긴 느낌 이었습니다.

 

거의 다 먹긴 했지만 뭔가 조금 부족한듯 했어요. 너무 기대가 커서 였을까요?

친절면에서도  그렇고 밑반찬도...

된장찌게는 맛 있었습니다.

 

떡갈비를 잘 먹고 나오니 밖에는 눈이 내리고 있네요.

눈이 내려서 기분은 좋은데 

내일 아침 빙판길을 걱정하는 아줌마 ...ㅎㅎ

 

호텔로 다시 돌아 오는 벗나무길도 야경 느낌도 좋았고 멋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