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이야기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만들어 출시한'라끌렛 치즈' . 숲골 치즈 빚는 마을

여주데이지 2013. 1. 22. 15:16

 

숲골 치즈 빚는 마을 . 라끌렛치즈

 

친구가 뉴질랜드에서 가져온 라끌렛치즈로 라끌렛치즈요리를 만들어 준적이 있어,

처음 먹는 치즈요리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 사진을 찍어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 포스팅을 보고 임실 숲골치즈회사에서 연락이 왔었다.

숲골 치즈 빚는 마을에서 라끌렛 치즈를 우리나라에서 처음 만들어 출시할 예정이고,

내가 포스팅 한 라끌렛 치즈 사진을 사용하고 싶다고 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라끌렛 치즈를 만들었다고 하니 우선 반가운 마음이 먼저 들었다.

(친구집에서 처음 먹어 본 라끌렛 치즈요리가 너무 맛있어, 치즈를 구입하려고 하니

흔한치즈가 아니라 구입도 어렵고, 가격도 비싼편 이었다.)

 

사진을 사용하고 싶다는 말에 처음엔 조금 망설이다 O.K 했다.

망설인 이유는 가끔 포스팅 사진을 보고 사진이 필요하다고 달라는 분들이 있어

순수한 마음으로 몇번 주었는데,가져갈때는 출처를 남겨주겠다, 적지만 조금은 사례를 하겠다란

말을 하고는 사진을 받은 후에는 사진을 어떻게 했는지 연락을 뚝 끊어 버린다.

이런일을 몇번 당하고는 다시는 사진을 주지 말아야지 했었는데...

숲골 치즈에서는 사진출처를 남겨주겠다고 해서 좋은 마음으로 흔쾌히 허락을 하고

사진을 보내 드렸더니 한참 만에 내가 포스팅한 라끌렛치즈요리 레시피가 들어간

라끌렛치즈를 종류별로 카드와 함게 보내 와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친구가 뉴질랜드에서 가져온 라끌렛 치즈로 만들어준 '라글렛 치즈요리'

http://blog.daum.net/prettymom201/16153141

 

숲골 치즈회사에서 만든 리끌렛 치즈 종류는 200g, 100g, 20g 3가지

아직은 킴스클럽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치즈 상자속에 치즈와 함께 들어있는 라끌렛치즈 레시피

첫페이지엔 라글렛치즈에 대하여 적혀 있고

 

 

레시피를 펼치면 내 블로그에 있던 사진과 글들이 인쇄되어 있다.

 

 

라끌렛 치즈요리법과 사진아래 내블로그 주소가 적혀있다.

데이지의 사진여행으로 적을걸 그랬나..ㅎㅎ

 

 

 

 

귀한 라끌렛치즈를 선물로 받아 기분이 좋았지만

카드 한장이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것 같아 더 기분이 좋았던것 같다.

요즘 숲골치즈회사에서 보내준 치즈로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라끌렛치즈요리를 만들어 먹어 보는데

모두들 처음 먹어 보고, 맛도 있다고 반응들이 좋다.

라끌렛 치즈요리는 빨리 올려야 하는데....

 

 

숲골

http://www.soopgol.com

전북 임실군 임실읍 금성리 치즈마을길 164-39

063-642-3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