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이스타 항공을 타고 제주도 2박3일

여주데이지 2010. 7. 18. 01:05

 

적은 비용으로 불편함이 없이 제주도를 다닐수 있어서

 제주도로 여행갈때  이스타 항공을 이용하게 됩니다.

올해 초 친구들과  제주에 갈때 이스타 항공이 저렴하는 말을 안했는데 알아서 이스타 항공편을 예약한걸로 보면

저렴하면서 편안하게 제주도를 다닐수 있는 비행기로 많이 알려져 있는것 같아요.

 

3달전쯤 여행계획을 미리 짜고 항공편을 예약하면 19000원 이라는 초특가로

제주도를 다녀올 수 있어 더 호감이 가는것 같습니다.

 

 13일부터 장마가 시작이라는데 서울 날씨는 좋은편

기분 좋게 이스타 항공기 타고 제주도로 날아가가 보려고 합니다.

 

 

 

 비행기에 오르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가벼워 보이네요.

 

비행기 안에 밝게 그려진 그림들이

사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다시 한번 내가 타고 가는 배행기안을 둘러보게 되네요.

비행기에 타면서 울던아이가 바로 앞자리에 앉아서 속으로 한시간 동안 시끄럽겠구나 했어요.

아이 엄마가 소근소근 그림을 보며 이야기를 해주니 신기하게 울음을 그치는걸 보고  

아기 엄마들은 아이들을 위해서는 만능인... 

덕분에 조용히 제주까지 왔답니다.

 

 

 

 

 늘 미소를 머금고 있는 예쁜 승무원들..

승객이 원하면 비행안에서 기념촬영을 해줍니다.

저는 한장 찍고 싶었는데 유담이 창밖을 열심히 보고 있어서...

 

찍은 사진은 이메일로 보내 준다고 합니다.

 

벌써 한시간이 후딱 지나

제주에 도착하니 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

여행첫날부터 비라.. 조금 걱정은 되지만 비가오면 오는대로 여행은 늘 즐거운것 ..

즐거운 마음으로 제주를 돌아보려고 합니다.

 .

.

.

2박3일 정말 진하게 제주를 열심히 돌아 다니며

구석구석 많이 보고 , 맛있는것 먹고, 바다를 즐기고

서울로 돌아오는 15일 밤 8시 10분 비행기

비로 인해 10분정도 늦어졌지만 비행기가 뜨는 것 만으로도 고맙게 생각 되었답니다.

 

비행기안에 예쁜 그림들을 보고 한번 웃게 되고 피곤이 좀 풀이는듯 했어요.

처음엔 유치하게 웬 동화그림들..하고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림들이 썰렁한 비행기안을 훈훈하고 만드는것 같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네요.

 

 

 

 

2박3일 여행이 피곤 했었는지 비행기 타자마자 잠들어 눈을 뜨니 김포..

감귤쥬스 한잔 마시고 내렸어야 하는데...자느라...ㅎㅎ

 기상이 좋지 않았는데 서울까지 무사히 데려다 주셔서 감사 합니다.^^*

 

 

 제주 마춤여행 전문 투어플랜365는 이스타 항공 제휴업체로 성수기때 이스타 항공좌석 예약을

보장 한다고 합니다.

http://www.tourplan365.com

 070-8244-7056